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오픈 기념 할인 이벤트

– 앤듀 카카오톡 친구 추가하면 여름 신제품 5천원 할인 쿠폰 제공
– 옐로아이디 활용해 봄 정기 세일 및 제품 정보 정기적으로 전달 예정

 

스타일리시 캐주얼 브랜드 앤듀(ANDEW)(엠케이트렌드 대표 김동녕, 김문환)가 고객들과 더욱 편리하고 친근하게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 비즈니스용 계정 ‘옐로아이디’를 오픈한다.

앤듀는 이번 옐로아이디 오픈을 기념해 카카오톡에서 앤듀를 친구 추가한 고객들에게 여름 신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오는 4월 16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며 앤듀의 옐로아이디는 카카오톡 친구찾기에서 ‘andew_official’을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활발하게 고객과 소통해 온 앤듀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하는 옐로아이디를 통해 제품 정보와 할인 쿠폰을 보다 빠르게 제공하는 것은 물론, 옐로아이디만의 다양한 이벤트를 정기적으로 진행해 고객들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내추럴한 컬러와 트렌디한 트러커 스타일로 인기를 모은 앤듀 ‘Type-A자켓’ 등 다양한 봄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봄 정기 세일 정보와 해당 아이템을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앤듀 관계자는 “20대가 주 고객인 앤듀의 브랜드 특성 상 고객들이 더욱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모바일 소통 창구로 옐로아이디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올 상반기 카카오톡 옐로아이디 오픈을 비롯해 적극적인 온라인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0 답글

댓글을 남겨주세요

Want to join the discussion?
Feel free to contribute!

답글 남기기